HOME l LOGIN l JOIN l SITEMAP

원자력과 관련된 객관적 실상의 전달 시의성 있고 사실에 입각한 원자력 관련 뉴스를 알리고
센터의 활동 내용을 전달하겠습니다
> SNEPC 생산문서 > SNEPC 생산문서
SNEPC 생산문서
원자력 바로알기
식량 조사와 기후의 변화
DATE 2022.04.26 HIT38
역사를 통틀어, 병충해는 질병을 퍼뜨리고, 농작물을 손상시키고, 환경에 영향을 미치며, 매년 700억 달러 이상의 피해를 입히면서 도전을 제기해왔습니다. 기후 변화와 함께 곤충들이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하고 있고 당국은 심지어 국가 내에서도 엄격한 검역 조치를 시행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고가의 향신료, 생선, 고기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되었지만, 외래 유입 곤충의 확산을 막기 위해 신선한 과일과 야채에도 식품 조사법이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는 우리 시대의 가장 큰 환경 도전입니다.
세계가 가능한 기간 내에 합의된 기후 목표를 달성하려면 성숙하고 쉽게 운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방사선을 활용하여 병충해를 막고, 농작물의 손상을 막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본 영상은 , IAEA 유튜브에 업로드된 영상을 한글 자막화하여 제작했습니다.
원본 영상 링크
https://youtu.be/gWSwF3eSBTg

본영상의 자막은 VREW 동영상 자막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제작했습니다.
목록으로

주소 : 08826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36동 411호 / TEL: 02-880-7231
COPYRIGHTⓒ SNEPC All Rights Reserved.
본 홈페이지에서는 이메일 주소가 자동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하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